다음 댓글 작성을 위해 이름,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브라우저에 저장합니다.



소액결제 현금화..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..^^ 세상 신기하네요.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..감사합니다^^;;

-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.

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^^

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, 아이템,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,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.

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,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^^

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^^

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착한 곳으로 저희 듀이티켓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.

안녕하세요. 정보이용료 이용하고갑니다. 글도 잘 써있고 직접 문의도 해봤는데 자세히 알려주고 입금도 확실히 해주시더라구요.

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!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!

“정보이용료 현금화, 콘텐츠이용료 현금화” 와 같은 문구 많이 보셨죠?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떤 특징 및 장단점이 있고,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어떤 차이점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둘 다 같은 뜻으로 사용되는 단어이며,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에서도 혼용하고 있는 실정입니다. (또는 구글 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)

그러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휴대폰 명의자,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이겠지요. 때문에,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는 보통 고객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되고
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 방법에 대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안내드리니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